Johnny Depp 변호사

Johnny Depp 변호사 Camille Vasquez는 ‘Yellowstone’스타를 새 고객으로 가져옵니다.

Johnny Depp 변호사

오피사이트 추천 Johnny Depp의 변호사인 Camille Vasquez는 캘리포니아 주에 대한 법적 소송에서 옐로스톤 스타 Q’orianka Kilcher를 대리하여 새로운 유명인 고객을 인수했습니다.

Vasquez는 올해 초 배우와 그의 전처 Amber Heard 간의 6주에 걸친 수백만 달러 명예훼손 재판에서 Depp을 대리하여 법정에서 여러 차례 박수를 받으며 스스로 유명인사로 떠올랐습니다.

배심원단은 허드가 캐리비안의 해적 스타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선언하고 그에게 1035만 달러의 손해 배상금을

수여한 후 Vasquez는 Brown Rudnick 법률 사무소의 파트너로 승진했습니다.

Johnny Depp 변호사

그녀는 올해 초 2건의 산재 보상 사기 혐의로 기소된 Kilcher를 대리하여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을 다시 맡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7월에 캘리포니아 보험국에 의해 접수되었으며, 배우가 너무 부상을 입었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쇼에서 일하는 동안 장애 혜택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킬처는 2018년 도라와 잃어버린 황금의 도시 세트장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목과 오른쪽 어깨를 다쳤고, 배우 측근 소식통은 뉴스위크에 “평생 10% 장애가 있다. .”

캘리포니아 보험국에 따르면 그녀는 부상에 대한 치료를 요청했지만 중단되었고 “고용주를 대신해 그녀의 청구를 처리하는 보험 회사에 응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1년 후, 부서는 Kilcher가 “일시적인 전체 장애 급여”를 받고 부상에 대한 치료를 받기 위해 복귀했으며, 보험 회사에 그녀에게 일자리를 제안했지만 “목 통증이 너무 심해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올 여름 초 조사에 따르면 Kilcher는 고통으로 인해 1년 동안 일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의사의 진술에도 불구하고 Yellowstone에서 일하는 동안 총 96,838달러의 “과분한 장애 혜택”을 받았다고 합니다.
Vasquez와 Brown은 수요일 공동 성명에서 “장애 보상 시스템의 본질적인 결함을 조사하는 이 중요한 사건에서 Ms. Kilcher를 변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s. Kilcher는 할리우드에서 존경받는 선구적인 여배우이며, 우리는 그녀의 이름을 지울 생각입니다.”

Vasquez는 변호사 스티브 쿡이 사건에 동행할 것입니다. 이 사건에 대한 예비 심리는 11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렸습니다. more news

킬처의 측근은 뉴스위크에 “정말 힘든 시기에 자신을 지지해 준 친구와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지난 몇 주를 보냈다”며 “그녀는

혐의에 대해 충격을 받았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Kilcher는 케빈 코스트너, 켈리 라일리, 루크 그라임스와 함께 안젤라 블루 썬더 역할을 맡으면서 시즌 5를 위해 옐로스톤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Camille Vasquez(왼쪽) 변호사가 캘리포니아주와의 소송에서 배우 Q’orianka Kilcher(오른쪽)의 대리인으로 서명했습니다.

Vasquez는 전처 Amber Heard에 대한 수백만 달러의 명예 훼손 재판에서 Johnny Depp을 대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