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가 트럼프의 Mar-a-Lago를 검색함에

FBI가 트럼프의 Mar-a-Lago를 검색함에 따라 미국 당파 투쟁이 더욱 악화되어 ‘정치 시스템이 더 기능 장애’

FBI가 트럼프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플로리다 거주자인 마라라고가 월요일 현지 시간으로 FBI가 전 대통령이 “

기밀 기록을 훔쳤는지”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수사를 받은 후 민주당과 공화당 간의 미국 당파 투쟁이 더욱 고조됐다. 백악관” 임기 중.

중국 전문가들과 네티즌들도 미국 민주주의 체제가 더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2021년 국회의사당 사건과 같은 혼란이 2024년 중간선거와 2024년 차기 대선까지 반복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가들과 함께 이 사건에 주목하고 있다.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국내 경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도발적인

대만 방문으로 촉발된 해외 외교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민주당은 선거 전망이 어둡다. 국제사회는 미국의 곤란한 정책에 절망과 혼란 속에 지켜보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현재 트럼프에 대한 조사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이 올해 중간선거와 2024년 대선에서 크게 패할 것으로 보고 있다.

전문가들은 공화당이 정치권을 되찾으면 복수할 것이며 바이든의 아들 헌터 바이든이 가장 유력한 표적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언론도 비슷한 우려를 표명했다. AP통신은 FBI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수사를 진행한 것은 “전 대통령에 대한 법 집행 기관의 조사가 극적이고 전례가 없는 수준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FBI가 트럼프의

트럼프 대통령은 FBI 요원들이 마라라고에 있었다고 확인하며 “내 금고까지 침입했다”고 말했다.

이 사건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CNN에 전 대통령이 플로리다에서 수색 영장이 집행될 당시 뉴욕의 트럼프 타워에 있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저녁 성명을 통해 “나의 아름다운 집인 플로리다 팜비치에 있는 마라라고가 현재 대규모 FBI 요원들에게 포위 공격을 받고 점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 대통령의 집을 수색하려는 이례적인 움직임은 법무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트럼프의 법적 문제가 여러 전선에서 계속됨에 따라 발생합니다. CNN은 트럼프가 앞으로 몇 달 안에 2024년에 또 다른 미국 대통령 경선을 발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중국 사회과학원의 미국 연구 전문가인 Lü Xiang은 Global Times에 “이 사건은 민주당의 선거 운동에 다소 충격적이다.

이전에 민주당은 주로 두 가지 사건에서 트럼프를 표적으로 삼았다.

Lü는 2021년 1월 트럼프 지지자들에 의해 국회 의사당과 뉴욕주가 트럼프와 그의 가족의 세금 및 대출 문제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지만 이 두 가지 노력이 제한적인 진전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공식 또는 사법 기록 및 보고서에 관한 미국 관련 법률에 따르면 “그러한 기록, 절차, 지도, 책, 문서,

종이 또는 기타 물건을 보관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고의적으로 불법적으로 은폐, 제거, 절단, 이를 말소, 위조 또는 파괴하는 경우

이 제목에 따라 벌금을 물거나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둘 다에 처할 수 있으며 그의 직위를 상실하고 미국 내 모든 직위를 유지할 자격이 박탈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