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간의 전쟁으로 거의 40,000명의

4개월 간의 전쟁으로 거의 40,000명의 러시아 점령군이 사망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와 접촉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크렘린궁의 실제 사망자 수를 군대에서 공유할 것을 촉구함으로써 크렘린의 검열을 회피하려고 합니다.

젤렌스키는 화요일 전국 연설에서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거의 4만 명의 러시아 군인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4개월 간의

사상자에 대한 정확한 수치는 양측의 선전 캠페인으로 표시된 분쟁 전반에 걸쳐 모호했습니다. 젤렌스키의 연설은 우크라이나군이 전쟁의 흐름을 바꿀 것이라고 기대하는 반격을 가하는 가운데 나왔다.

4개월 간의

젤렌스키는 연설에서 “러시아 국가는 4개월 동안 점령군 손실에 대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하지 않았다. “완전한 침묵. 정치 및 군사 수준의 수많은 인터뷰와 연설에서 발표되거나 언급된 내용이 없습니다.”

먹튀검증 러시아군이 사망한 것 외에도 젤렌스키는 “수만 명이 부상당하고 불구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 관리들이 군사 사상자 수치를 공개하지 않는다면 “아직 러시아에 연락이 있거나 사회에 정보를 제공하는 모든 사람이 이 간단한 사실을 가능한 한 누구에게나 전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Zelensky는 수치의 기초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이들은 우크라이나에서 더 적은 수의 러시아인 사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자유 유럽 라디오(Radio Free Europe)에 따르면 영국 국방부 고위 관리인 토니 라다킨(Tony Radakin)

제독은 지난주 러시아에서 5만 명의 병사가 사망하거나 부상당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BBC에 말했다.

로이터에 따르면 윌리엄 번스 CIA 국장은 지난주 우크라이나에서 약 1만5000명의 러시아 군인이 사망했으며 이보다 최대 3배 더 많은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Burns는 콜로라도에서 열린 Aspen Security Forum에서 연설하면서 “우크라이나인들도 고통을 겪었습니다. 아마도 그보다 조금 덜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상당한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독립 언론 매체인 Mediazona는 공개 소스에 의해 확인된 가장 최근의 러시아 군인 사망자 수를 4,760명으로 보고합니다. 뉴스 매체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3월에 498명과 1,351명을 제공하여 두 번만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 입법부 국방위원회 위원장인 안드레이 카르타폴로프는 지난 6월 국영 미디어 에이전시인 RIA 노보스티에 “우리는 사실상 인명 손실을 멈췄다”고 말했다.

한편,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미하일로 포돌랴크는 지난 6월 BBC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군이 매일 100~200명씩 살해되고 있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갈등 초기에 언론 매체를 단속하는 법안에 서명함으로써 검찰이 공무원에 대한

“가짜 뉴스”나 “노골적인 무례”를 퍼뜨리는 출판물을 표적으로 삼을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갈등이 심화됨에 따라 100명이 넘는 러시아 군인 가족이 푸틴 대통령에게 가족의 소재와 생사

여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구하는 서한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