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한 참가자가 국회의사당

1월 6일 한 참가자가 국회의사당 공격 재판에서 경찰관을 성추행했습니다.

워싱턴 — 1월 6일 국회 의사당 공격에 있었지만 체포되지 않은 한 남자가 두 명의 법 집행관과 대면했습니다.

이번 주 반란과 관련된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는 다른 남성의 재판에서 증인이 된 경찰관들.

토토사이트 추천 1월 6일에 대해 온라인에 광범위하게 게시한 미시시피의 Tommy Tatum이라는 남자

1월 6일

자신을 독립 탐사 기자라고 칭하며 1월 6일 폭도들과 싸운 경찰관들을 괴롭히는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1월 6일

“그날 나를 죽이려고 해서 아버지의 기억을 기리는 것 같니?” 테이텀이 D.C.에게 물었다.

한 비디오에서 경찰이 경찰관의 증언에 따라 법원 밖 길을 따라가는 모습

화요일에. “그게 당신을 남자로서 어떻게 느끼게 합니까? 그것이 당신의 베트남 아버지를 공경하게 합니까? … 이 불명예를 가족의 무덤으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그 경찰관은 화요일 초 자신이 어떻게 미국에 가고 싶었는지 증언했습니다.

18세가 되었을 때 해병대에 입대했지만 경찰이 되기 전에 교육을 계속하여 가족의 뜻을 따르게 되었습니다.

그와 다른 법 집행관들은 여러 중죄 혐의를 받고 있는 메인주의 카일 피츠시몬스(Kyle Fitzsimons) 재판에서 증언했습니다.

그날 경찰에 대한 최악의 공격 중 일부가 발생한 서쪽 터널의 잔인한 포위 공격 중에 경찰관을 폭행한 것도 포함됩니다.

Tatum 자신은 1월 6일과 관련하여 기소되지 않았지만, 그는 자신이 녹화했다고 말한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그날 국회 의사당과 국회 의사당 공격에 대해 FBI로부터 받았다고 주장하는 전화 통화의 비디오까지 (NBC 뉴스는 전화가 진짜인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Tatum은 온라인 게시물에서 Rosanne Boyland가 서쪽 터널에서 쓰러졌을 때 바로 옆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지지자들과 경찰 사이의 싸움 속에서; 보이랜드가 죽었다. 그가 국회의사당 내부에 들어갔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Tatum은 또한 수요일에 법원 엘리베이터에서 국회 의사당 경찰과 다른 경찰관과 대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는 경찰관들과 두 가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녹화하여 게시했으며 법원 밖에서 자신의 신분을 밝혔습니다.

미 국회의사당 경찰서장 재판에서 증언하는 아퀼리노 고넬(Aquilino Gonell)도 테이텀이 수요일에 법원 안 화장실 근처에서 교환을 하며 자신을 부끄럽게 여겨야 한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Tatum은 Gonell, Laufman 및 NBC News 기자와 함께 엘리베이터에 타려고 시도한 후 Gonell의 변호사 David Laufman과 욕설로 대치했습니다.more enws

NBC News는 Tatum이 고넬이 어떻게 행동하고 있다고 믿었는지에 대해 법원 내부에서 부정적인 논평을 하는 것을 별도로 들었습니다. 법원 밖에서 Tatum은 Gonell이 위증을 저질렀다고 비난하는 자신을 녹음했습니다.

고넬과의 대결은 피츠시몬스에 대한 소송에서 그의 증언이 끝나기 전에 일어났다.

터널 안에서 고넬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 사람. Fitzsimons의 연방 국선 변호인에 의한 Gonell의 반대 심문은 목요일 아침에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