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는

후보자는 공공 캠페인 자금을 얻기 위해 죽은 유권자의 지원을 주장

피닉스 – 3월 초, 민주당 입법 후보인 Larry Herrera는 공공 캠페인 자금 지원 자격을 얻기 위해 255명의 서명을 제출했습니다.

그 중에는 Bernadine Barbara Misiak이 2018년 2월 3일에 서명한 양식이 있었습니다.

미시악이 2016년 11월에 사망한 것을 제외하고.

파워볼사이트 그리고 그녀는 2월 3일에 Herrera의 Clean Elections 자격 기부 양식에 서명한 것으로 알려진 적어도 4명의 사망한 유권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Maricopa 카운티 선거 관리들은 같은 날 서명한 다른 양식이 수십 개 있는데,

이 양식은 유권자를 위해 등록한 서명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파워볼 추천 Maricopa County Recorder’s Office는 모두 137개의 서명(약 54%)을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식별했으며 118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문제가 되는 서명의 대부분은 2월 3일자로 날짜가 지정되었습니다.

후보자는

카운티 선거 관리들은 3월 15일 애리조나 주 국무장관실과 애리조나 시민청결 선거관리위원회에 Herrera가 제출한 서명에 문제가 있다고 알렸습니다.

Maricopa 카운티 기록관의 수석 차장인 Keely Varvel은 “이 후보자에게는 중대한 문제가 있고 잠재적으로 사기성 서명이 있습니다.AZCIR 지기부
AZCIR 뉴스레터이메일을 입력하세요구독하다

후보자는


입법부 20번 애리조나 상원의원에 출마한 민주당원 Herrera는 3월 26일에 116명의 서명을 추가로 수집하여 제출했습니다.

새 서명 중 86개가 유효한 것으로 확인되었고 30개가 무효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추가로 유효한 서명을 통해 Maricopa 카운티 선거 관리는 Herrera의 자금 지원 자격을 갖추기 위해 두 배치 간에 유효한 서명을 충분히 계산했습니다.

입법 후보는 200명의 유효한 서명이 필요합니다. 국무장관실은 공식적으로 Arizona Citizens Clean Election Commission이 Herrera 기금을 제공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대신 Collins는 문제를 논의하고 Herrera 자금 지원을 연기하기 위해 Clean Election Commission의 긴급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문제를 검토하고 Maricopa 카운티의 선거 관리 공무원의 의견을 들은 후 5명의 구성원은 화요일 만장일치로 Herrera에 공적 자금을 제공하기 전에 서명에 대한 보다 철저한 포렌식 분석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Herrera는 CCEC에 서명을 변호하면서 최소한 일치하지 않는 서명이 유효함을 입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정치적 반대자들의 표적이 되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Herrera는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에 서명하는 방식을 통제할 수 없지만 이 시점에서 나는 기꺼이 나가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에게 진술서를 받아 내 이름을 지우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배후의 정치를 알고 있다. 나를 믿어라.”

Herrera는 서명 문제에 대해 그가 비난한 정치나 죽은 사람들이 자격 양식에 서명한 방법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