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WSL 및 EFL 주말 게임은

프리미어 리그 WSL 및 EFL 주말 게임은 중단되지만 다른 스포츠는 계속됩니다.

프리미어 리그

토토 광고 대행 토요일에 크리켓 테스트와 웬트워스 골프 재개
St Leger 경주가 이전됨에 따라 럭비 리그가 진행됩니다.

여왕의 사망 이후 모든 주말 경기를 연기하기로 한 결정이 대부분의 다른 주요 스포츠와 크게 상충되는 것으로 판명된 후 축구는 금요일에 점점 더 이상치처럼 보였습니다.

테스트 크리켓, PGA 챔피언십 골프, 프리미어십 럭비는 토요일에 복귀하기로 결정한 반면, 프리미어 리그, 잉글리시 풋볼 리그, 영국과 북아일랜드의 4개 축구 협회는 존경의 표시로 모든 경기를 취소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목요일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유로파리그 경기를 앞두고 여왕을 기리기 위해 침묵 속에 서 있다.
축구가 퀸에게 경의를 표할 ‘잃어버린 기회’를 취소했다고 팬 그룹이 밝혔습니다.
더 읽기
프리미어 리그는 여왕에게 조공을 바친 클럽 회의 후에 결정이 내려졌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의 비범한 삶과 국가에 대한 공헌을 기리고 존경의 표시로 월요일 저녁 경기를 포함한 이번 주말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운드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어 리그

EFL과 FA에서도 비슷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서포터 단체와 전 선수들은 취소(이는 스코틀랜드를

제외하고 여자 슈퍼리그가 예정대로 시작되지 않고 풀뿌리 경기가 열리지 않음을 의미하기도 함)가 여왕을 기리기 위한 최선의 방법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축구 서포터즈 협회는 많은 팬들이 “축구가 특별한 공물을 바칠 기회를 놓친 것”이라고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축구 당국과 공유한 우리의 견해는 대부분의 지지자들이 이번 주말 경기에 가서 동료 팬들과 함께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기를 원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 잉글랜드 수비수인 게리 네빌(Gary Neville)도 “스포츠는 여왕이 받아야 할 존경보다 더 잘 보여줄 수 있다”고 말하며 결정이 실수였다고 말했다.

축구의 발표는 목요일 밤과 금요일 아침에 열린 두 차례 회의에서 정부의 지침에도 불구하고 나왔다.

내부자들은 부정적인 헤드라인에 대한 두려움이 축구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고 축구협회 회장인 윌리엄

왕자를 존경하는 마음으로 경기를 연기하려는 일부 사람들의 바람도 한몫했다고 제안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스포츠에서는 사람들이 모여 경의를 표하는 경기장에서 여왕의 삶을 기리는 것이 더 낫다는 견해를 취했습니다.

RFU는 광범위한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한 끝에 이번 주말 럭비 유니온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성명은 “지금까지 공유된 압도적인 의견은 팀과 지지자들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기리기 위해 함께 하고, 그녀의 죽음에 애도를 표할 때 슬픔을 함께 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럭비는 그 중심에 커뮤니티에 관한 것이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입니다.

럭비 클럽은 불확실한 시기에 힘과 지원의 원천이며 이번 주말에 게임 및 기타 럭비 활동을 가족과 친구들이 모이게 함으로써 국가 애도의 시기에 단합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