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노 사이트들은 법적으로 사용자들의 나이를 증명하도록 요구될 것이다.

포르노 사이트들은 법적 으로 나이를 증명하게 될것

포르노 사이트들은 법적

영국의 포르노 웹사이트들은 새로운 인터넷 안전법에 따라 법적으로 사용자들의 나이를 확인하도록 요구될 것이다.

온라인 안전 법안 초안의 일부인 이 법안은 아이들에게 명시적인 물질로부터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용자들이 18세 이상이 되도록 하기 위해 신용카드 소지 증명이나 제3자 서비스를 통해 연령 확인을 요청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조치를 취하지 않은 사이트는 글로벌 매출액의 최대 10%까지 벌금을 부과받을 수 있다.
온라인 안전 법안은 향후 몇 달 동안 의회에 상정될 예정이며 유해 콘텐츠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어린이 안전 단체는 미성년자들이 온라인에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자료에 너무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우려로
오랫동안 포르노 사이트에서 나이 확인을 요구해 왔다.

비슷한 조치가 이전에 제안되었으나 2019년에 철회되었다.

유해 콘텐츠 단속 대상 기술 대기업
연구에 따르면 11~13세의 절반은 어느 시점에 포르노를 본 적이 있다.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전문가들은 그것이 아이들에게 성에 대한 건강하지 못한 견해와 동의를 주어서
포식자들로부터 위험에 처하게 하고 학대 신고를 중단시킬 수도 있다고 말한다.

나이 검증 계획을 발표하면서, 디지털 경제 장관 크리스 필프는 “부모들은 아이들이 온라인에서 어떤 아이도
보지 말아야 할 것들을 볼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안심할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포르노

규제 기관인 오프컴은 규칙을 따르지 않는 웹사이트들에 벌금을 부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국에서 접속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들 웹사이트의 사장들도 오프컴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 형사책임을 질 수 있다.

기존에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허용한 상업용 포르노 사이트만 온라인안전법 범위에 포함됐지만, 이제는 모든 상업용 포르노 사이트가 대상이 된다.

전미아동학대방지협회(NSPC)의 앤디 버로우스는 온라인 유해방지법 강화에 대해 환영의 뜻을 나타냈지만 충분히 진행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