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가 거리로 나와

파티가 거리로 나와 대중에게 계획을 발표

파워볼사이트 정당은 투표일에 지지를 얻기 위해 자신의 정책과 계획을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선거운동 기간의 첫 3일은 음란물이나 폭력 사건 없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5월 21일 집권 여당인 캄보디아인민당(CPP)의 훈 센 총리는 대중에게 자신의 당 후보에 대한 투표를 촉구하면서 현재 임기 5년 동안의 긍정적인 변화를 강조했습니다.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CPP와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 정책을 효과적으로 시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 내에서 평화, 보안, 질서 및 안전 유지; 공공 서비스 개선; 빈곤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 보장 확대; 모든 지역의 모든 코뮌을 개발하고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의 희망과 관심에 부응하는 것”이라고 총리가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이러한 성과를 보고 우리 정책이 옳았다는 것을 확인한 우리 국민들에게 CPP에 투표해달라고 요청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2017-2022년 임기 동안 코뮌이 안전과 생계의 개선, 풀뿌리 민주주의 원칙의 커뮤니티로의 복귀

, 사람들의 권리와 자유에 대한 더 큰 존중과 보호와 같은 많은 긍정적인 변화를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시민은 직업과 고용의 창출 및 확장, 농업 진흥, 가족이

사용하는 농업 비료에 대한 세금 감면, 전국의 코뮌에서 모바일 및 인터넷 적용 확대를 포함한 기반 시설 건설, 식량 안보와 영양 강화, 깨끗한 물과 전기 공급 개선”이라고 말했다.

파티가 거리로 나와

“캄보디아 사람들은 지금 평화의 그늘 아래 민족적 단결 속에서 만족스럽게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사회 발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5월 21일 이른 시간 스위스 취리히에서 유럽에 거주하는 캄보디아인들을 만나 세계경제포럼에 참석한 훈센은 선거운동 첫날이 평화롭고 사건이 없었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그는 부분적으로 캄보디아 법이 이미 선거

절차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캄보디아가 이에 대해 왕국을 강의할 국가나 개인 또는 조직 없이 수십 년 동안 정기적으로 선거를 실시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투표할 정당과 후보자를 결정할 권리. more news

“총리이자 여당 대표로서 나도 당연히 이기고 싶다.

그러나 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존엄성을 유지하고 폭력이나 협박에 의존하지 말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우리 나라는 과거에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모욕이 아닌 정책으로 서로 경쟁하겠습니다.

나는 모욕을 잘 못하지만, 당신이 나를 데려가고 싶다면 내 것이 번개처럼 당신을 반격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주제와 다른 이야기”라고 말했다.

피치 Sros,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