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터키주 돌발 홍수로 최소 16명 사망

켄터키주 돌발 홍수로 최소 16명 사망

켄터키주

먹튀검증사이트 Andy Beshear 주지사는 기록적인 홍수가 주 동부의 전체 마을을 쓸어 버린 후 사망자가

‘두 배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켄터키 주지사는 폭우로 인해 개울이 급류로 변해 애팔래치아 전역의 마을을 휩쓸었을 때 최소 16명이

사망한 돌발 홍수의 모든 희생자를 찾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조 대원들이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을 포함한 피해 지역에 진입하기 위해 애쓰면서 앞으로 더 많은 폭풍우가 몰아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비는 동부 켄터키의 일부 지역에서 48시간 동안 20-27cm(8~10.5인치)를 받은 후 금요일 일찍 그쳤습니다.

그러나 일부 수로는 토요일까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으며 Andy Beshear 주지사는 사망자가 급격히 증가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Beshear는 “우리가 본 모든 것에서 앞으로 몇 주 동안 얼마나 많은 것을 잃었는지 집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정확히 몇 명이 있었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켄터키주 해저드에 사는 63세의 패트리샤 콜롬보(Patricia Colombo)는 주 고속도로의 홍수로 차가 멈춘 후 좌초되었습니다.

Colombo는 물이 쏟아지기 시작했을 때 당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전화는 꺼져 있었지만 머리 위에서 헬리콥터를 보고 손을 흔들었습니다.

헬리콥터 승무원은 지상에 있는 팀에게 무선으로 무전을 보내 그녀를 차에서 안전하게 끌어냈습니다.

켄터키주

Colombo는 Jackson에 있는 약혼자의 집에서 밤을 지새며 교대로 잠을 잤고, 물이 차오르는지 확인하기

위해 손전등으로 반복적으로 물을 확인했습니다. 콜롬보는 차를 잃어버렸지만 빈곤이 만연한 지역에서 다른 사람들은 차를 잃어버렸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회복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반쯤 물에 잠긴 집이 있고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번 주 초와 금요일에 세인트루이스를 포함하여 올 여름 미국 일부 지역을 강타한 일련의 재앙적인 대홍수 중 가장 최근의 일입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위기가 기상 재해를 더 흔하게 만들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이번 주에 비가 애팔래치아를 강타하면서 물이 산허리와 계곡과 구덩이로 쏟아져 작은 마을을 흐르는

개울과 개울이 부풀어올랐습니다. 급류는 가정과 사업체, 폐차를 휩쓸었습니다. 산사태는 가파른 경사면에 일부 사람들을 고립시켰습니다.

방위군의 지원을 받는 구조팀은 헬리콥터와 보트를 사용하여 실종자를 수색했습니다.

Beshear는 금요일 희생자 중 최소 6명의 어린이가 있으며 구조 팀이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함에 따라 총 사망자 수가 두 배 이상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리 왓슨 검시관은 금요일 사망자 중에는 노트 카운티의 같은 가족 4명의 자녀가 있다고 밝혔다.

Joe Biden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금요일 Beshear와 이야기하여 연방 정부의 지원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또한 12개 이상의 켄터키 카운티에 구호금을 전달하기 위해 연방 재난을 선언했습니다.

홍수는 버지니아 서부와 서부 버지니아로 확장되었습니다.More news

Jim Justice 주지사는 홍수로 나무가 쓰러지고 정전이 되었으며 도로가 차단된 웨스트 버지니아의 6개 카운티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버지니아 주지사 글렌 영킨(Glenn Youngkin)도 비상사태를 선포하여 관리들이 주 남서부의 침수된 물에 자원을 동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켄터키에서 20,000명 이상의 유틸리티 고객과 버지니아에서 거의 6,100명이 금요일 늦게까지 정전이 된 상태라고 poweroutage.us가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