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법은 기술 회사가

캘리포니아 법은 기술 회사가 어린이를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법은

오피사이트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주의회 의원들은 화요일 기술 회사가 앱이나 기타 온라인 제품을 디자인할 때 이익보다 어린이의 행복을 우선시하도록 요구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Meta, Google, Apple과 같은 실리콘 밸리의 거물이 있는

주에서 연령 적합 디자인 코드법이 법률이 되기 위해 서명이 필요한 주지사 Gavin Newsom의 책상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Buffy Wicks 의원은 법안 AB 2273이 만장일치로 통과됐다고 밝혔습니다.

법안에 따르면 법에 서명하면 앱이나 웹사이트를 만드는 회사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일지라도 제품에 어린이를 위한 보호 기능을 구축해야 합니다.

법안은 “어린이가 접근할 가능성이 높은 온라인 서비스, 제품 또는 기능을

개발 및 제공하는 기업은 해당 온라인 서비스, 제품 또는 기능을 설계, 개발 및 제공할 때 어린이의 최선의 이익을 고려해야 한다”고 밝혔다.

“상업적 이익과 아동의 최선의 이익 사이에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기업은 상업적 이익보다 아동의 사생활, 안전 및 복지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이 법은 기술 회사가 어린이를 프로파일링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데이터 판매 Wicks는 트윗에서

자신의 나이를 추정하거나 웰빙에 해로운 기능을 설계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동 온라인 권리 옹호 단체인 5Rights Foundation에 따르면 이 법안은 작년에 영국에서 통과된 연령 적합 디자인 코드를 모델로 했습니다.

파이브라이츠(5Rights) 설립자 비반 키드런(Beeban Kidron)은 “이 법안으로 캘리포니아는 기술 부문 뒤뜰에 사

는 아이들의 표준을 설정할 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과 전 세계를 위한 길을 열어준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법은

Google, Meta, TikTok이 회원으로 있는 무역 협회 NetChoice는 온라인

플랫폼 운영 방식을 규제하려는 다른 두 사람과 함께 캘리포니아 주지사에게 이 법안에 대한 거부권을 행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법안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온라인 증오, 허위 정보, 극단주의 및 괴롭힘에 관한 정책과 이러한 정책 시행에 관한 주요 지표 및 데이터를 공개적으로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NetChoice 정책 고문 Jennifer Huddleston은 “캘리포니아는 기술 개발의 선두 주지만,

입법부의 조치는 혁신가들이 가족에게 해를 끼치고 수정 헌법 제1조를 위반하는

지나치게 부담스러운 규정을 피하기 위해 골든 스테이트를 떠나야 할 또 다른 이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etChoice는 부모가 자녀를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보호하고 십대의 정신 건강을 지원하도록 돕기 위해 주에서 채택할 수 있는 더 나은 정책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동 온라인 권리 옹호 단체인 5Rights Foundation에 따르면 이 법안은 작년에 영국에서 통과된 연령 적합 디자인 코드를 모델로 했습니다.

파이브라이츠(5Rights) 설립자 비반 키드런(Beeban Kidron)은 “이 법안으로 캘리포니아는

기술 부문 뒤뜰에 사는 아이들의 표준을 설정할 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과 전 세계를 위한 길을 열어준다”고 말했다.

Google, Meta, TikTok이 회원으로 있는 무역 협회 NetChoice는 온라인 플랫폼

운영 방식을 규제하려는 다른 두 사람과 함께 캘리포니아 주지사에게 이 법안에 대한 거부권을 행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법안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온라인 증오, 허위 정보, 극단주의 및 괴롭힘에 관한 정책과 이러한 정책 시행에 관한 주요 지표 및 데이터를 공개적으로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