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가 절약된

캘리포니아가 절약된 갤런을 가져갈 것이기 때문에 피닉스는 물 사용을 제한하지 않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가 절약된

티엠직원 2022년 9월 16일 네바다주 볼더시티의 후버 댐 근처에서 해가 뜰 때 보이는 미드 호수의 흰색 욕조 링이 역사적으로 수위

하락을 보여줍니다. 연방 정부는 기후 변화로 인한 가뭄이 미국 최대 저수지의 수위를 계속 낮추면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물과 전력에

의존하는 애리조나, 네바다, 캘리포니아의 물 공급을 줄이기 위한 전례 없는 계획을 제안했습니다. 국가.

한 애리조나 관리는 주에서는 아직 주민들에게 물 사용을 제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애리조나 수자원 관리는 피닉스가 주민들에게 아직 물 절약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치가 실제로

콜로라도 강에 도움이 되지 않고 대신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주들로 전용될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입니다.

시의 수자원 관리 고문인 Cynthia Campbell은 WBUR의 Peter O’Dowd에게 시가 잔디에 물을 주는 것을 금지함으로써 주민들이 물을 절약하도록 명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주민들에게 잔디를 죽이고 자갈과 같은 가뭄에 강한 조경 옵션으로 교체하는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Campbell은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면 즉시 완고해지기 시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당장 그들에게 더 많은

일을 하고 물을 많이 사용하지 않도록 강요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 물은 아마도 캘리포니아의 다른 사용자에게 갈 것입니다.

따라서 미드 호수에 저장되어 도움이 되는 것은 물이 아닙니다. 어떤 식 으로든 저수지.”

캘리포니아가 절약된

콜로라도 강의 가뭄
이러한 노력은 다양한 주에서 물 사용, 특히 콜로라도 강에서 공급되는 물 사용을 제한하려는 수많은 시도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가뭄은 수년 동안 강과 저수지를 건조시켜 왔습니다. WBUR의 에피소드에 따르면 강의 주요 저수지 중 두 곳인 미드 호수와 파월 호수는 25%만 채워진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Salt Lake Tribune은 2000년에 용량이 95%에 이르렀다고 보고했습니다.

CNN 보고서에 따르면 애리조나는 1월에 콜로라도 강 물 사용에 관한 새로운 명령을 보게 될 여러 주 중 하나입니다.

새해 초에 애리조나는 콜로라도 강에서 공급되는 물의 20%를 잃게 되는데, 이는 연방 정부가 요구하는 가장 과감한 삭감입니다. 네바다와 멕시코도 사용량을 줄여야 합니다.

Gavin Newsom 주지사는 주민들에게 물 공급을 제한할 것을 요청했고 주 수도 위원회는 비가 내린 후 이틀 이내에 잔디에 물을 주는

것과 같은 “낭비한 물 사용 관행”을 금지했지만 캘리포니아는 아직 강에서 사용을 중단할 필요가 없습니다. , 캘리포니아 리뷰에 따르면.
피닉스의 보존 노력
피닉스는 콜로라도 강에서 물의 40%를 얻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뭄은 애리조나에서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의 마당에 눈에 띄는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주민들은 가뭄으로 인해 수십 년 동안 마당을 희생했습니다. WBUR은 1970년대에 애리조나 주민들의 앞마당과 뒷마당의 80%가 무성한 풀로 이루어져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최근에는 그 수치가 9%로 떨어졌습니다.more news

Campbell은 아직 물을 보존하기 위해 의무 사항이 필요하지 않으며 애리조나 주민들은 이미 스스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캠벨은 생활양식의 변화를 “변태”라고 불렀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사막 생활 방식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WBUR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피닉스에 온 곳에서 기후를 가져오려고 하는 대신 그들이 살고 있는 기후를 채택하고 적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