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다른 국가에 백신 기부 약속에 뒤쳐져

캐나다 지금까지 1,270만 건의 직접 투여량과 5억 4,500만 달러를 현금으로 기부하여 8,700만 건을 추가 구매했습니다.

캐나다는 덜 부유한 국가에 약속한 백신 접종량의 약 4분의 1을 전달했으며 언제 더 많은 접종량이 나올지 말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 백신

2021년에 캐나다는 자체 계약에서 5천만 개의 코로나19 백신을 기부하고 COVAX 백신 공유 동맹에 재정적 기부를 통해 최소 1억
5천만 도즈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지금까지 캐나다는 1,270만 건의 직접 투여량과 5억 4,500만 달러를 현금으로 기부하여 8,700만 건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COVAX는 아직 백신 제조사와 가격을 협상 중이기 때문에 구매한 용량에 대한 세부 사항을 보고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캐나다의 약속은 모든 용량과 현금 기부가 2022년 말까지 전달된다는 것이었지만,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을 비롯한 비평가들은 캐나다와 같은 나라들이 가난한 나라들을 희생시키면서 백신을 비축해 왔다고 말합니다.

Tedros는 12월 말에 “건강 불평등을 종식시키는 것이 팬데믹 종식의 열쇠로 남아 있습니다. 2021년 내내 전문가들은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가 더 많이 퍼질수록 더 빨리 돌연변이를 일으켜 이미 제공된 백신을 회피하는 새로운 변종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 위험은 11월에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 수백만 건의 감염을 일으키는 돌연변이가 너무 많은 변종인 오미크론(Omicron)이 발견되면서 현실이 되었습니다.

백신이 심각한 질병에 대해 잘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새로운 사례의 폭발은 여전히 ​​병원에 스트레스를 주며 캐나다인을 폐쇄 및 학교 폐쇄로 되돌려 보냈습니다.

다른 국가보다 뒤쳐지는 캐나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12월 연말 인터뷰에서 캐나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캐나다는 백신 기부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유감스럽게도 캐나다는 더 이상 우리나라에서 백신을 생산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세계로 향할 국내 생산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다른 나라에서 확보한 계약과 백신 공급으로 하는 것은 우리가 구매하고 지불했으며 사용하지 않을 백신을 전 세계로 보내는 것입니다.”

백신 기사 보기

국경없는의사회 캐나다 의료 정책 및 옹호 담당관인 Adam Houston은 캐나다가 금전적 기부에 관해서는 무게를 싣고 있지만 백신 기부에 대해서는 그렇게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가 작년에 캐나다로의 배송을 가속화하기 위해 했던 것과 같은 종류의 기부를 위해 회사들에 대해 동일한 종류의 압력을 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용량이 캐나다 무기에 대한 것이었을 때 캐나다는 종종 이러한 용량의 전달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쨌든, 정확히 동일한 계약의 똑같은 복용량이 다른 곳으로 갈 때 우리는 복용량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이블에 똑같은 두드리는 작업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