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형법 초안이 논란이 되는 이유

파워볼사이트 인도네시아 메단 – 인도네시아는 논란이 되고 있는 형법 초안(현재 형법의 전면적 개편)의 통과가 임박해 보이면서 다시 한 번 잠재적인 법적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법무차관이자 인권 장관인 Edward Omar Sharif Hiariej는 날짜가 공개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법안이 늦어도 올해 7월까지는 통과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새로운 강령의 초안은 2019년에 공개되어 전국적으로 시위를 촉발했으며 일부는 폭력적으로 변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인들은 신성모독에서 간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항에 대해 우려했으며 일부 조항이 소수자를 대상으로 무기화되어 시민의 자유를 억압하는 데 사용되지 않을까 우려했습니다.

그 이후로 초안이 업데이트되었지만 변경 사항과 수정 사항이 완전히 공유되지는 않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형법 초안은 이슬람교가 샤리아법의 최고봉으로 여기는 이슬람주의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Human Rights Watch Indonesia의 연구원인 Andreas Harsono는 Al Jazeera에 말했습니다.

“여성과 종교, 성소수자뿐 아니라 모든 인도네시아인에게 재앙이 될 것입니다.”

형법 초안은 형식과 내용을 추가, 삭제 또는 확장하여 Kitab Undang-undang Hukum Pidana 또는 KUHP로 알려진 현재 인도네시아 형법에 대한 포괄적인 변경을 제안합니다.

네덜란드 식민 시대인 19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현행 형법은 인도네시아 독립 이후 1946년에 성문화되어 통일되었습니다.

그것은 민법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네덜란드법, hukum adat으로 알려진 관습법 및 수년에 걸쳐 추가된 현대 인도네시아법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현행법의 변경과 가정폭력법 및 보건법과 같은 법률의 특정 영역과 관련된 법안의 추가로 인해 현행법의 많은 조항이 중복되거나 모순됩니다.

코드를 새로 고치는 프로세스는 10년 이상 전에 시작되었고 여러 행정부에서 주도했지만, 이 최근 추진은 대부분 인도네시아의 49세 Hiariej에게 떨어졌습니다.

그는 법학자로서의 자격과 형법에 대한 전문성 덕분에 Eddy 교수로 애정 어린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 9월에 제안된 형법 초안(RUU KUHP로 알려짐)이 발표된 후 후속 업데이트 버전은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2019년에 보인 것과 유사한 “불안”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 새 초안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2019년 9월부터 전국적으로 “사회화” 세션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이 기간 동안 이해 관계자와 일반 대중은 제안된 코드 및 변경 사항에 대해 협의했습니다. 그러나 민권 단체는 이것이 투명성이 결여되어 있으며 위헌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법률구조연구소(Legal Aid Institute)의 무하마드 이누르(Muhamad Isur) 소장은 알 자지라와의 인터뷰에서 “왜 그들이 최신 초안의 정식 버전을 공개하지 않았는지 모르지만 헌법과 의미 있는 참여 측면에서 문제”라고 말했다.

“헌법 위반이다. 2019년부터 초안 버전이 숨겨져 있어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