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폭발로 러시아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폭발로 러시아 전투기 9대 파괴

우크라이나 크림

먹튀검증커뮤니티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우크라이나는 수요일 크림 반도 공군 기지에서 일련의 치명적인 폭발로 러시아 전투기 9대가 파괴됐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화요일 폭발로 항공기가 손상되었거나 공격이 있었다는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위성 사진에 따르면 기지에 있던 최소 7대의 전투기가 폭파되었고 나머지는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부주의한 흡연자가 사키 공군 기지의 탄약에 불을 붙이고 폭파시켰을 수도 있다는 러시아의 설명을 조롱하면서 폭발에 대한 책임을 공개적으로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분석가들은 또한 설명이 말이 안 되며 우크라이나인들이 기지를 공격하기 위해 대함 미사일을 사용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우크라이나군이 이 폭발에 책임이 있었다면 2014년 크렘린궁이 우크라이나에서 압수한 크림 반도의 러시아 군사

기지에 대한 최초의 주요 공격이 될 것입니다. 러시아 전투기는 사키를 사용하여 지역을 공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크림 반도는 양측 모두에게 엄청난 전략적, 상징적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크림반도를 러시아의 일부로 인정하라는 크렘린의

요구는 전투를 끝내기 위한 핵심 조건 중 하나였으며, 우크라이나는 반도와 다른 모든 점령 지역에서 러시아인을 몰아낼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1명이 사망하고 14명이 부상당한 폭발로 인근 해안선 위로 연기 기둥이 치솟으면서 관광객들이

공포에 휩싸여 달아났습니다. 비디오에는 일부 건물의 벽돌에 부서진 창문과 구멍이 있었습니다.

한 관광객인 나탈리아 리포바야는 강력한 폭발이 있은 후 “땅이 내 발 아래에서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너무 무서웠다”고 그녀는 말했다.

지역 주민인 Sergey Milochinsky는 포효 소리를 듣고 창문에서 버섯구름을 본 것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크림 반도 지역 지도자 세르게이 악쇼노프는 수십 채의 아파트 건물이 파손된 후 약 250명의 주민들이 임시 주택으로 옮겨졌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당국은 수요일에 모든 호텔과 해변이 많은 러시아인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인 반도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폭발을 경시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에는 관광객들이 집으로 향하는 러시아로 가는 길에 천천히 움직이는 자동차들이 길게 늘어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Oleksiy Arestovych)는 이 폭발이 우크라이나산

장거리 무기나 크림 반도에서 활동하는 우크라이나 게릴라의 소행이라고 비밀스럽게 말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의회 의원인 Oleksandr Zavitnevich는 비행장이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Facebook에 전투기, 전술 정찰기 및 군용 수송기가 보관되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Planet Labs PBC가 수요일에 발행한 위성 사진에는 전날 회사의 사진에서 수많은 전투기가 찍힌 비행장 지점에서 잔해가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사 분석가인 올레 즈다노프는 “공식 키예프는 이에 대해 입을 다물었지만 군은 비공식적으로는 우크라이나의 공격임을 인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지는 가장 가까운 우크라이나 위치에서 최소 200km(약 12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Zhdanov는 우크라이나군이 필요한 범위를 가진 우크라이나 또는 서방이 제공한 대함 미사일로 공격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