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분쟁: 3면에서 러시아군 공격

우크라이나의 분쟁: 3면 공격

우크라이나의 분쟁: 3면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개시하여 도시와 군사 목표물에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지상, 항공, 해상에서의 침공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군대에 무기를 내려놓으라고 요구한 새벽 TV 연설 이후 시작되었습니다.

사상자에 대한 초기 보고에는 우크라이나 민간인과 군인, 러시아군이 포함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우크라이나가 “자유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위터에 “러시아는 악의 길에 들어섰지만 우크라이나는 스스로를 방어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계엄령을 선포하고 러시아와의 모든 외교 관계를 단절했습니다. 무기는 원하는 사람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약 300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는 수도 키예프에서는 교통량이 도시를 떠나기 위해 줄을 서고 사람들이 지하철역에서 피난처를 찾으면서 경고 사이렌이 울려 퍼졌습니다. 스베틀라나(Svetlana)라는 여성은 BBC에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제 안전할 수 있는 곳으로 가고 있으며 안전하게 떠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크라이나의

과연 상황은?
}27세의 영업 간부인 Mark는 싸울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몇몇 인접 국가들은 많은 난민들을 수용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몰도바만 해도 4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서 국경을 넘었다고 말했다.

라이브: 최신 개발 팔로우
기본: 푸틴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설명자: 러시아에 어떤 제재가 부과되고 있습니까?
목요일의 침공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국경을 따라 군대를 집결시키면서 긴장이 고조된 몇 주 후에 발생했습니다.

러시아군은 또한 흑해

영국, EU 및 기타 서방 동맹국들은 모스크바를 처벌하기 위해 강력한 새 제재를 가하겠다고 약속했지만 군대는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제프 보렐 EU 외교장관은 “지금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서 가장 암울한 시기”라고 말했다.

약 10명의 민간인을 포함하여 수십 명이 사망했습니다. 수도 키예프 인근 브로바리에서 공습으로 6명이 사망했다. 북동부의 주요 도시인 하르키우 외곽에서 포격으로 한 남성도 사망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은 40명 이상의 군인이 사망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 50명을 사살하고 러시아 항공기 6대를 격추했다고 밝혔지만 이는 확인되지 않았다.

러시아가 목표로 한 것
젤렌스키 장관은 러시아가 목요일 침공을 앞두고 우크라이나 국경에 거의 20만 명의 군대와 수천 대의 전투 차량을 배치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는 먼저 우크라이나의 군사 기반 시설과 국경 수비대를 공격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 군용 차량이 북쪽의 하르키우, 동쪽의 루한스크, 남쪽의 러시아 병합 크림, 벨로루시에서도 국경을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벨로루시의 권위주의적 지도자인 Alexander Lukashenko는 벨로루시의 군대는 관련되지 않았지만 필요하다면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탱크는 나중에 140만 인구의 도시인 하르키우 외곽에서 목격되었습니다. 러시아군은 또한 흑해의 오데사와 내륙 아조프해의 마리우폴이라는 우크라이나의 주요 항구 도시에 해상으로 상륙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투의 대부분은 동쪽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프 주민들은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군이 포격을 교환하면서 계속되는 폭발로 아파트 창문이 흔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북부의 수도 키예프와 남부의 항구인 오데사와 마리우폴에서도 충돌이 일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