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곡물 수확량이 거의 절반으로 감소

우크라이나곡물 수확량 줄어들까?

우크라이나곡물 수확량

우크라이나의 곡물 수확량은 러시아의 침공 이후 작년의 8600만 톤에서 올해 약 4850만 톤으로 감소할 것이라고 정부 고위 관리가 말했다.

Taras Vysotskyi 농업부 제1차관은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총 파종 면적이 25% 감소했으며 수출 가능한 잉여가 3천만 톤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막대한 수익 손실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세계적인 곡물 및 유지종자 생산국이지만 러시아의 침공 이후 수출이 심각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흑해 항구에 대한 러시아의 봉쇄는 도로, 강, 철도를 통해 수출하려는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엔 인권 사무총장인 미셸 바첼레트(Michelle Bachelet)는 제네바에서 열린 유엔 인권이사회 연설을 통해 러시아의 언론의 자유와 언론 검열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녀는 “가짜 뉴스를 포함한 모호하고 모호한 개념에 기초한 정보의 유포”를 효과적으로 금지하는 새로운 형법을 강조했습니다.

우크라이나곡물

Bachelet은 그녀가 “독립 미디어에 대한

검열과 제한 증가”를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러시아에서 “많은 반전 시위대를 자의적으로 체포한 것”이 “걱정스럽다”고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장관의 보좌관은 서방으로부터 더 많은 무기가 시급히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BBC World Service의 Newshour에서 Yuriy Sak은 우크라이나가 지금까지 서방 국가들로부터 무기를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지만 추가 보급품이 원하는 만큼 빨리 도착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위협 수준과 유럽이 직면한 위협 수준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부족하다는 점을 약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장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동부 돈바스 지역의 세베도네츠크에서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할 수 있는 한” 계속해서
도시를 보호하고 있지만 “적을 격퇴하고 우크라이나 땅을 해방하는 데 훨씬 더 효율적이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쯤 중화기를 더 많이 받았더라면.”

그는 러시아의 이점이 압도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은 하루에 약 50,000발을 쏘는데 지금은 말 그대로 박격포 포탄, 공습, 미사일 공격의 공세입니다.

“현재 우크라이나에는 위험 지역이 아닌 도시가 하나도 없습니다. 바로 오늘 우리는 우크라이나 동부가 아닌 체르니히브 지역의 한 도시에서 미사일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격당했습니다. .”

지금은 마리우폴 시장을 떠나 BBC와 인터뷰를 하고 있는 Vadym Boichenko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침략 초기에 도시의 중요한 기반 시설의 파괴가 잘 조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반역자”가 일찍부터 좌표를 러시아군에 넘겼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포격을 해야 할 곳을 알고 있었습니다. 좌표를 준 반역자들이 많았습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 도시의 중요한 기반 시설로 간주되는 모든 것이 처음 7일 동안 파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