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아이들에게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아이들에게 고함을 지르는 비디오 클립이 우리에게 말해 주는 것(그리고 하지 않는 것)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와 케빈 페더라인(Kevin Federline)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Federline이 최근에 공개한 이후 삭제된 비디오 클립

소년들이 십대였을 때 함께 했던 아이들에게 고함을 지르는 Spears의 Instagram은 오늘날 삶의 기본적인 사실을 강조합니다. 육아는 더 이상 사적인 활동이 아닙니다.

Federline은 분명히 Spears가 나쁜 엄마였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고 그것이 그녀에게 긴장을 일으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현재 15세 및 16세 소년과의 관계. 그러나 그는 실제로 무엇을 증명했습니까? 어떤 부모도 완벽하지 않다는 것.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그리고 이 비디오에 대한 관심은 현대 육아의 난제를 포착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우리는 불완전한 것(즉, 인간)이 실패로 간주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진실은 부모가 되는 것이 삶의 기적적이고, 훌륭하고, 찬란한 부분이라는 모든 메시지에도 불구하고,

육아 자체가 혼란스럽고 고통스럽고 상충되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붕괴를 경험하지 않은 부모는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중의 판단과 불완전함은 부적절함과 동의어라는 인식 사이에서,

Brené Brown이 “불완전한 양육의 선물”에서 말했듯이 많은 부모들은 걱정거리로 힘들어합니다.

내 심리 치료 고객 중 한 명이 최근에 그것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제가 부모로서 형편없는 일을 하고 있는 건 아닌지 늘 걱정이에요.”

정신 건강 세계가 개인의 문제를 내부 심리적 갈등의 탓으로 돌리던 시절부터 진자는 흔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든 것이 부모의 잘못인 것 같습니다.

분명히 하자면, 우리는 자녀의 발달에 있어 양육의 역할을 인식해야 하고

부모에 의한 학대 또는 학대,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

고함, 욕, 상처주는 말은 정신적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모가 고함을 지르는 것이 자녀에게 피해를 줄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했을 때와 부모와 자녀 사이의 파열을 진정으로 복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을 때.

그리고 이미 부모로서의 자신의 수행에 대해 불안해하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보고 판단한다는 사실이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more news

육아 코치이자 육아에 관한 수많은 책의 저자인 Laura Markham은 그녀에게 이런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Psychology Today 블로그: “조부모님이 우리를

방임적이고 버릇없거나 우리를 게으르거나 비열하다고 판단하는 슈퍼마켓 계산원. 우리가 좋은 부모였다면 우리 아이는 처음부터 행동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른쪽?”

Spears와 같은 공인은 자신의 불완전성을 세상에 과시하는 데 끊임없이 대처합니다.

그러나 부모가 자신의 행동에 대해 자의식을 갖게 되면 자녀에게 가장 유익한 방식으로 행동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Federline의 Instagram 게시물은 “이것은 최악의 상황도 아니다”라고 주장했지만, 많은 반응이 Spears 편을 드는 것 같았습니다.

대중이 보고 들은 것은 양육 문제의 또 다른 부분을 지적합니다. 학대는 보이는 것만큼 쉽게 식별되지 않으며,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시간의 한 순간이 반드시 어떤 가족이나 상황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좋은 지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