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로힝야족 난민, 보급품 없이 갇혀

공급 없이 갇힌 미얀마 로힝야족 이민자들
미얀마에서 온 350명의 이민자 그룹이 활동가에게 전화로 그들이 4일 동안 음식도 물도 없이 바다에 좌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50명의 여성과 84명의 어린이를 포함한 이주민들은 주말에 보트 승무원이 그들을 버린 후 많은 사람들이 현재 아프고 있다고 말합니다.

로힝야 소수민족과 협력하는 아라칸 프로젝트의 크리스 르와(Chris Lewa)는 그들의 정확한 위치가 아직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미얀마

먹튀검증사이트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는 이주 보트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정기적인 인신매매 경로를 따라 버려진 수용소에서 수십구의 시신이 발견된 이후 밀수업자 네트워크를 방해하기 위한 단속에 착수했습니다.

도움 없음
화요일에 표류선 옆을 지나던 배가 멈추지 않았다.

“나는 보트의 엔진을 들었고 모든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며 도움을 요청하고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런 다음 소음이 사라지고 매우 조용해졌습니다. 내가 들을 수 있었던 것은 아이들이 우는 소리뿐이었습니다.”라고 Lewa는 BBC에 말했습니다. . more news

이주민들은 두 달 동안 바다에 있었지만 그들의 선원들이 보트를 버리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엔진을 남기고 나서야 상황이 심각해졌습니다.

Lewa 씨는 이민자들이 땅을 볼 수는 있지만 도달할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나침반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덧붙였다. 화요일에 이민자들은 그들이 말레이시아 랑카위 섬에 가깝다고 생각했다.

미얀마

일부 승객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한 남자는 몇몇 사람들이 죽었다고 말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나중에 그와 모순되어 상황이 매우 불분명했습니다.”라고 Lewa는 말했습니다.

국제이주기구(IOM)에 따르면 방글라데시와 미얀마에서 온 이주민 8000여명이 바다에 좌초된 것으로 추정된다.

태국 정부가 태국을 반대하는 캠페인을 시작한 후 사람들이 밀수꾼들이 평소의 경로를 따라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트 상륙을 거부하고 있다고 IOM 대변인 제프 라보비츠(Jeff Labovitz)가 월요일 BBC에 말했다. 태국 남부의 버려진 캠프에서 수십 명의 사람들의 유해가 경찰의 단속을 촉발했습니다.

IOM의 또 다른 대변인인 Joe Lowry는 이주 보트에 탑승한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 결핍으로 인한 질병인 각기병을 앓고 있기 때문에 긴급한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Lewa 씨는 미얀마의 일부 사람들이 더 이상 위험한 여행을 시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배 사람들’
그녀는 원래 지난주에 출발할 예정이었던 두 척의 보트가 하선했다고 말했다. 200명 이상의 승객이 배에서 내리기 위해 요금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5척의 보트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출항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요일 인도네시아는 미얀마와 방글라데시에서 온 것으로 추정되는 수백 명의 이민자를 태운 배를 거부했다고 밝혔다. 그들에게 일어난 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태국의 한 고위 관리는 수요일 로이터 통신에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가 계속해서 배를 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힝야족은 누구입니까?
로힝야족은 버마라고도 알려진 미얀마에 주로 거주하는 독특한 이슬람 종족입니다.
그곳에 정착한 이슬람 무역상들의 후손으로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