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불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역은

‘모든 것이 불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역은 폭격을 견뎌냅니다.

모든 것이

파워볼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화요일 러시아의 공격은 크렘린이 침공을 가한 지 거의 4개월 만에 저항군이

이 지역에 대한 모스크바의 완전한 군사 통제를 거부하고 있는 동부 우크라이나 전역에 걸쳐 화재의 장막을 쳤습니다.

우크라이나 동부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하이다이 주지사는 AP통신에 “오늘 불에 탈 수 있는 모든 것이 불타고 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러시아의 전쟁은 우크라이나의 식량 공급과 러시아의 가스 공급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서유럽의 안보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러시아군은 현재 루한스크 지역의 약 95%를 장악하고 있다. 그러나 모스크바는 추가 병력을 배치하고 군사 자산에서

막대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압도하기 위해 몇 주 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모든 것이 불타고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야간 영상 연설에서 “전술적 움직임의 도움으로 우크라이나군이

루한스크 지역의 방어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이 가장 어려운 상황입니다.”

전투의 핫스팟인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시에서 우크라이나 방어군은 산업 외곽에 있는 아조트 화학 공장을 장악했습니다.

약 500명의 민간인이 공장에 대피하고 있으며 하이다이는 러시아군이 이 지역을 “폐허”로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Haidai는 AP에 발전소에 대한 서면 논평을 통해 “그것은 순전한 재앙”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위치는 곡사포, 다연장 로켓 발사기, 대구경 포, 미사일 공격에서 발사되고 있습니다.”

화학 공장의 방어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몇 주 동안 갇힌 잔인한 도시 Mariupol의 포위된 Azovstal 철강 공장을 리콜했습니다.

루한스크 지역에서 아직 완전히 우크라이나의 통제 하에 있는 유일한 도시인 이웃한 리시찬스크도 여러 차례 공습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Sievierodonetsk와 Lysychansk에 대한 공습으로 10채 이상의 주거용 건물과 경찰서가 파괴되었습니다. 도네츠크 지역의 아브디브카(Avdiivka)

시에서는 포격의 여파로 학교가 전소됐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 Luhansk와 Donetsk 지역은 Donbas를 구성합니다.more news

이와 별도로 메릭 갈랜드 미 법무장관은 이리나 베네딕토바 우크라이나 검찰총장과 우크라이나-폴란드 국경초소에서 약 1시간 동안 만났다.

그들은 미국이 우크라이나에서 전쟁 범죄 및 기타 잔학 행위에 연루된 사람을 식별, 체포 및 기소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갈랜드는 성명에서 “우리와 파트너는 이러한 잔학 행위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책임을 지도록 모든 수단을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Garland는 또한 나치 전범을 식별하고 추방하기 위한 노력을 주도한 36년 법무부 베테랑인 Eli Rosenbaum을 전쟁 범죄 책임에 대한

고문으로 고용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전쟁 범죄 및 기타 잔학 행위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기 위한 노력을 조정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도 화요일에 러시아군의 폭격을 받았습니다. 올레 시니에후보프 주지사는

하르키우와 이 지역의 다른 지역에서 민간인 15명이 사망하고 16명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하르키우 지역의 공격이 특히 “잔인하고 냉소적”이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러시아군에 명확한 이익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군은

어떤 합리성에도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파괴하고 단순히 죽이는 방식으로 그것이 실제로 제자리에 서 있지 않다는 명령을 보여줍니다”라고 그는 비디오 연설에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