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푸틴, ‘미치고 생각 없는’ 서방 제재 규탄

러시아 푸틴

안전사이트 모음 러시아 푸틴, ‘미치고 생각 없는’ 서방 제재 규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서방이 러시아에 부과한 제재는 “미친 짓이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포럼에서 “러시아에 대한 경제적 전격전은 처음부터 성공할 가능성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제한이 그것을 부과한 사람들에게 “더 해롭다”고 말했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를 처벌하는 것과 경제를 보호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푸틴 대통령은 연례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St Petersburg International Economic Forum)에서 연설하면서 EU가 러시아에 대한 제재로 인해 4000억 달러(3260억 파운드) 이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인플레이션이 27개 회원국 블록 전체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유럽 사람들의 진정한 이익이 소외되고 있다고 말했지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푸틴 대통령의 관리들은 러시아 경제가 제재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엘비라 나비우리나 중앙은행 총재는 목요일 “국내총생산(GDP)의 15%”가 국제적 대응에 위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나비울리나는 또한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회의에서 대표단에게 “전과 같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고 말하면서 임박한 회복의 전망에 대해 우울해 보였습니다.
그녀는 “외부 조건은 영원히는 아니더라도 정말 오랫동안 변해 왔다”고 말했다.
금요일 러시아 최대 대출 기관인 스베르방크(Sberbank)의 대표는 러시아 경제가 2021년 수준으로 회복하는 데 10년 이상이 걸릴 수 있다고 경고했다.

러시아 푸틴

러시아에 어떤 제재가 부과되고 있습니까?
승인된 러시아인의 슈퍼요트 사냥
그러나 푸틴 대통령은 점점 더 많은 사업주들이 해외 사업에 다시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는 보고 속에서 낙관적인 어조를 유지하고 러시아의 주요 기업들이 러시아에서 계속 일할 것을 간청했습니다.

푸틴은 “여기에 투자하라. 집이 더 안전하다. 이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은 사람들은 해외에서 수백만 달러를 잃었다”고 말했다.
69세의 지도자는 또한 러시아가 곡물과 비료 수출을 크게 늘릴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계속되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세계 식량 위기에 대한 두려움을 언급했습니다. 곡물 수출만 해도 약 5천만 톤에 이를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함께 세계 1위 곡물 생산국이지만 흑해 항구 봉쇄로 해외로 물자를 보내지 못하고 있다.
금요일에도 우크라이나 동부 세베도네츠크에서 치열한 전투가 계속되었습니다.
Severodonetsk와 그 쌍둥이 도시 Lysychansk를 함락하는 것은 몇 주 동안 러시아군의 주요 목표였습니다.More News

금요일에 별도의 개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유럽연합(EU) 가입을 위한 후보 지위를 부여하려는 우크라이나의 제안을 지지함으로써 유럽연합 가입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키예프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회담을 갖고 “전쟁의 방정식을 바꿀” 군사 훈련 프로그램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