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도약: 네팔인들은 빌릴 수 있습니다.

디지털 도약: 네팔인들은 빌릴 수 있습니다.
네팔인들은 이제 인터넷을 통해 은행에서 최대 500,000루피(4,140달러)를 빌릴 수 있으며 은행 사무실에 가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월 11일, 네팔 라스트라 은행(Nepal Rastra Bank)은 고객이 집이나 다른 곳에서 편안하게 은행의 디지털 플랫폼이나 전자 지갑에서 최대 500,000루피의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대출 가이드라인 2022를 발표했습니다.

디지털 도약

토토광고 이 정책은 영세 기업, 코티지 및 소규모 기업을 위한 소액 대출, 개인 대출 및 교육 대출을 촉진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중앙 은행에 따르면 급여 계좌를 보유한 직원과 전문 및 기업 계좌 보유자는 최대 500,000루피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정

소유자의 경우 최대 한도는 200,000루피로 설정되었습니다.

두 대출금의 상환기간은 3년이며, 분할상환이 가능하다.

중앙은행의 구루 프라사드 푸델(Prasad Poudel) 전무는 이번 조치가 디지털 결제 생태계를 포용적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금 없는 사회를 향한 준비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more news

Poudel은 “신청자는 필요한 서류를 디지털 방식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소규모 기업, 코티지 및 소규모 기업의 소액 대출자와 개인 또는 교육 대출을 원하는 사람들은 이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으로부터 대출 신청을 받는 동안 은행 및 금융 기관은 지침에 따라 디지털 신용 흐름을 위한 별도의 포털을 만들어야 합니다.

은행은 모바일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이 승인되면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고객에게 알립니다.

디지털 도약

Poudel은 “은행은 대출을 발행하기 전에 다른 온라인 거래를 관찰하는 것 외에도 신청자의 신용도를 추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앙 은행의 지침에 따르면 고객은 디지털 방식으로 대출을 받을 때 수반되는 추가 비용에 대해 조기에 명확하게 알려야 합니다.

은행은 대출 서비스 요금과 제3자 요금만 차용인으로부터 징수할 수 있습니다.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가 디지털 대출 프로세스의 공식 대표자인 경우 은행 및 금융 기관은 고객에게 요금을 청구해서는 안 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허가된 지불 서비스 제공업체는 잠재 고객과 은행 및 금융 기관 간의 접촉을 만들어 대출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지침에 따르면 차용인이 대출금, 대출금에 대한 이자 및 과태료를 기한 내에 상환하지 않을 경우 은행 또는 금융 기관은 현행법에 따라 해당

차용인을 블랙리스트에 올리기 위해 신용 정보국에 서신을 보내야 합니다.

은행과 금융기관도 3개월마다 발행되는 디지털 대출 내역을 중앙은행에 제출해야 한다.

고객정보 및 금융정보는 고객의 동의 없이 다른 용도로 사용 또는 배포되어서는 안 되며, 해당 정보는 안전하고 안전하게 보관해야 한다고 가이드라인은 밝혔다.

디지털 지갑 시스템인 Khalti의 공동 설립자이자 이사인 Amit Agrawal은 중앙 은행의 움직임을 환영했습니다.

“지불 뿐만 아니라 전자지갑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