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은 가격, 더 부족한 부분 및 앱

더 높은 가격, 더 부족한 부분 및 앱 — 패스트푸드 체인이 가치 거래를 변화시키는 방법

더 높은 가격

먹튀검증커뮤니티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인플레이션이 예산을 압박함에 따라 버거, 피자, 타코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가치 전략을 재고함에 따라 사람들이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하도록 유인하는 더 높은 가격, 더 적은 양,

더 많은 거래가 예상됩니다.

올해 초 도미노 피자는 비용 상승을 이유로 믹스 앤 매치(Mix & Match) 배달 가격을 5.99달러에서 6.99달러로 인상했으며 7.99달러의

전국 배달 서비스를 디지털 주문에만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Burger King은 가치 메뉴에서 Whopper를 제거하고 10조각의 너겟을

8조각으로 줄였습니다. Yelp는 처음으로 고객들이 핫도그, 햄버거, 피자와 같은 저렴한 제품을 제공하는 곳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레스토랑 리뷰에서 “수축”을 언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식품 및 음료 부문 글로벌 리더인 마이클 셰퍼(Michael Schaefer)는

“기업들이 전반적으로 가치 메뉴를 조정하는 것을 보아왔다”고 말했다. “총 항목 수가 줄어들고 가격 인상이 제한되고 항목이 작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많은 패스트푸드 체인의 특징이 된 전통적인 가치 거래의 지속적인 진화의 최신 챕터를 나타냅니다.

맥도날드가 인기 있는 달러 메뉴를 중단하고 서브웨이가 $5 Footlong 캠페인에 제동을 건 이후로 전문가들은 업계가

이윤을 해치는 프로모션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더 높은 가격

그리고 기업이 재료와 인건비에 대한 급증하는 비용에 직면함에 따라 가치 전략을 재고하려는 노력이 새로운 시급성을 띠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조용히 가격을 올리거나 메뉴 항목을 변경하면서도 패스트푸드 기업이 모바일 앱과 개별 고객에게 더 많은 돈을 벌면서 개인화된 거래를 제공할 수 있는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가치 전략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맥도날드에서 고객은 앱을 다운로드하고 보상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큰 튀김을 무료로 주문하고 1,500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 실적 발표에서 맥도날드 경영진은 이 프로그램이 고객을 더 자주 방문하게 하고 궁극적으로 더 개인화된 거래를 제공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에 대해 언급했다.

이와 대조적으로 맥도날드의 CEO인 크리스 켐프진스키(Chris Kempczinski)는 전국 프로모션은 더 많이 지불했을 사람들에게도 할인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안에는 낭비가 많다. more news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체인 중에는 Chipotle, Chik-fil-A, Dunkin’ Donuts, Papa Johns, Wendy’s 및 Burger King이 있으며 회원은 메뉴 항목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구매로 “크라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데이터 분석 회사인 수익 관리 솔루션(Revenue Management Solutions)의 연구 및 소비자 분석 이사인 프랑수아 아세라(Francois Acerra)는 개인화된 제안은 고객이 실제로 원하는 품목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이 이윤을 유지할 수 있게 함으로써 윈-윈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