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은 기술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학

노동은 기술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학 및 TAFE 자금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노동은 기술

먹튀검증커뮤니티 노동당 대표인 Anthony Albanese는 자신의 당이 TAFE와 대학에 10억 달러 이상을 제공할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노동당 대표인 Anthony Albanese는 내년 총선을 앞두고 비공식 선거 운동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기간 동안 기술 훈련 및 대학에 대한 당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시드니에 있는 정당과의 통화에서 Albanese씨는 노동당 정부가 465,000개의 무료 TAFE 자리를 제공하고 추가 20,000명의 호주인이

일자리를 얻거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대학 자금을 거의 5억 달러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동은 기술

TAFE는 이 계획에 따라 자본 사업 기금을 위한 5천만 달러를 포함하여 4년 동안 6억 2천 1백만 달러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Albanese는 “이것은 일자리를 위한 좋은 정책, 훈련 또는 재훈련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정책, 더 숙련된 근로자가 필요한

기업을 위한 좋은 정책”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임금을 낮추는 대신 노동당은 사람들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그의 대리인 Richard Marles는 호주가 기술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이를 무시하는 것은 “큰 실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rles는 Sky News의 Sunday Agenda 프로그램에 “이 정부가 지난 8년 동안 수행한 TAFE에서 30억 달러를 삭감하는 것은 호주인의

능력을 개발하는 대가를 치르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호주 기업들은 필요한 사람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계획에 따르면 위의 조치 외에도 4억 8,170만 달러가 투자되어 2022년과 2023년에 최대 20,000개의 추가 대학을 제공하여 호주인이

대학에서 자리를 찾고 취업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그러나 스튜어트 로버트 고용부 장관은 노동당이 정부보다 기술 훈련에 적은 자금을 제공하고 대학 진학을 제한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로버트는 성명에서 “그래서 호주인들은 우리에게 기술이 가장 필요한 시기에 노동당이 자금을 삭감하는 이유를 물을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미래의 직업 10개 중 9개가 VET 자격이나 대학 학위를 요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호주 기업 4곳 중 1곳은 일자리를 찾거나 더 많은 시간을 일하기를 원하는 200만 명의 사람들이 있는 동시에 심각한 기술 부족을 겪고 있습니다.

기술 부족으로 타격을 입은 분야에는 환대 및 관광, 노인 요양, 장애 요양, 간호 및 지역 사회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무역 및 건설, 자원, 디지털 및 사이버 보안, 신에너지 및 첨단 제조 분야에서도 격차가 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교육과 훈련에서 노동당이 자민당-민족 연합보다 우위에 있다는 사실이 일관되게 나타났으며, 전략가들은 5월에 예상되는 연방 선거를 앞두고 이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학교 졸업자, 재교육 또는 기술 향상을 원하는 근로자, 직장으로 복귀하려는 무급 간병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5천만 달러의 TAFE 기술 기금은 IT 시설, 작업장 및 실험실을 개선할 것입니다.

노동 교육 대변인 Tanya Plibersek은 호주가 대학에 더 많이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