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토는 어디에 있나?

나토는 어디

나토는의도적으로 우크라이나에 있지 않습니다. 서방의 도움을 요청하는 키예프의 필사적인 간청에도 불구하고 나토는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배제했습니다.

왜요? 우크라이나는 그 동맹의 회원국이 아니며 나토는 노골적으로 러시아와 전쟁을 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의 침공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장기간의 점령으로 바뀌면 미국이 1980년대에 아프간 무자헤딘을 지원했던 것처럼 서방 국가들이 우크라이나의 반군을 지지할 수도 있습니다. 푸틴이 어떤 형태로든 보복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 동안 나토는 동쪽 국경을 강화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여기서 아이러니는 모스크바가 나토에게 군대를 더 서쪽으로 이동할 것을 요구하는 동안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정반대의 결과를 얻었다는 것입니다.

나토는

나토는무엇인가

토비아스 엘우드(Tobias Ellwood) 영국 의회 국방위원회 위원장은 “이것은 유럽에 대한 대규모 경종 신호”라고
말했다. “30년의 평화는 슬프게도 표준이 아닙니다. 폭군을 상대할 때 우리는 계획을 확대해야 합니다.”

더 나빠질 수 있습니까?
우크라이나인에게 이것은 나쁜 일입니다.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독립 반군과 8년 동안 러시아 동부에서 싸운 후 그들은 이제 거대한 핵무기를 갖춘 이웃 국가에 의해 포격, 폭격 및 로켓 공격을 받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1991년 모스크바로부터의 독립에 압도적인 표를 던지고 핵무기를 포기한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가 나라 전체를 정복할 수 있다면 시계가 30년 뒤로 돌아갈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세계 지도자들을 괴롭히는 더 넓은 질문은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이후에 무엇을 할 생각을 하고 있는지입니다.

나토 국방장관은 2021년 7월 그의 긴 연설을 재검토하고 푸틴이 폴란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와
같은 국가로 이동하려는 유혹을 받지 않도록 나토의 동부 국경을 시급히 강화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푸틴이 그랬을까?
“나는 그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Tobias Ellwood는 말합니다. “불복종군을 파견해 난리를
일으키기 위한 것인데, 문턱밑 전쟁’의 일환이다. 발칸 반도에까지 번질까 걱정이다.”

나토는 확실히 기회를 놓치지 않고 100대 이상의 전투기를 비상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영국은 지원군을 보낸 첫
번째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Kusti Salm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대해 현실적이었습니다.

“아무도 [에스토니아에서] 영국 주도의 전투 그룹이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핵 국가를 저지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것은 미국, 영국, 프랑스를 포함한 모든 나토의 힘을 촉발할 인계선입니다.”

최근까지 거의 상상할 수 없었던 나토 국가에 대한 러시아군의 침공 시나리오는 나토와 러시아가 실제로 서로 전쟁을
벌일 수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으며 서방 지도자들은 지금 합동으로 단합된 행동과 엄격한 경제 제재를
가함으로써 억제 메시지가 모스크바에서 명확하게 기록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