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세계는 고립주의와 싸워야 한다

나머지 세계는 고립주의와 싸워야 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전례 없는 규모의 글로벌 경제 위기를 일으키고 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피해에 대해 “올해 세계 경제가 대공황 이후 최악의 침체를 겪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경고했다.

나머지

토토사이트 IMF는 올해 미국 경제가 5.9% 위축되고 유로존이 7.5% 더 큰

경제 위축을 겪을 것으로 내다봤다. 일본 경제가 5.2% 위축될 것이라고 세계가 예측했다.more news

세계 경제 생산량은 글로벌 금융 위기를 촉발한 미국 투자 은행 리먼

브러더스 파산 이듬해인 2009년 기록된 0.1%보다 3.0%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이러한 예측은 바이러스의 확산이 몇 달 안에 억제될 것이라는

가정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낙관적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국가는 올 하반기 언젠가 검역 및 “봉쇄”를 포함한 경제 활동에 대한 제한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년도.

IMF는 팬데믹이 더 오래 지속되면 세계 경제 침체가 훨씬 더 심각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급증하는 재정 적자로 인해 많은 국가에서 발병을 통제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국가는 경제 전망에 대한 낙관주의의 유혹을 물리치고 암울한 전망을 바탕으로 경제적 여파를 완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 경제 위기를 특히 심각하게 만드는 것은 글로벌 회복의 잠재적 동인이 없기 때문입니다.

2008년에 시작된 글로벌 경기 침체 동안 중국은 4조 위안(당시 환율로 57조

엔)에 달하는 거대한 펌프 프라이밍 경제 패키지를 짜맞춰 세계 경제가 건강을 회복하도록 도왔습니다.

나머지

그러나 중국은 현재 노동 인구 감소와 지방 정부와 국유 기업에 대한 과도한 부채 부담 등 자체 경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베이징은 막대한 정부 지출로 경제 성장을 촉진할 여력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정부는 현재 국내에서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통제하고 사람들의 생계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에 너무 몰두하여 다른 나라의 상황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글로벌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국가 간의 긴밀하고 효과적인 협력이 필요합니다.

한 국가가 신속하게 국내에서 발병을 통제하는 데 성공하고 경제가 회복되기 시작하더라도 나머지 세계에서 2차 또는 3차 감염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4월 16일 G20 주요 국가의 재무장관과 중앙 은행가가 64개 이상의 세계 최빈국에 대한 양자 간 정부 대출 지급을 중단하기로 합의한 것은 이들의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한 환영할만한 조치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촉발된 건강 및 경제 위기.

산업 국가들뿐만 아니라 이러한 많은 가난한 국가들에 양자 대출을 제공하는 중국도 G-20의 부채 탕감 이니셔티브에 서명한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협정의 실효성은 중국을 포함한 모든 채권국이 불우이웃에 대한 채무상환 정지에 관한 모든 관련 정보를 공개할지 여부에 달려 있다.